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토이저러스 이천점. "쥬쥬캐리어하우스 득템" 페라가모 이천 롯데아울렛점 영업종료.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2. 11.
반응형

설 명절 당일은 아울렛들도 휴무였습니다.

전 날에 여주아울렛에 가방을 보러 갔다가.. 구입하지 못하고.

오늘 이천아울렛 페라가모 점을 가려고 출발했습니다.

가는 김에 토이저러스도 한 번 보고요.

 

 

저희는 보통 키즈몰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오늘은 자리가 없어서 길가에 대충 세웠습니다.

 

 

라코스테와 뉴발란스 할인중인 것 같은데..

사람이 되게 많더라고요.

기다리기에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여기 저기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습니다.

토이저러스는 키즈관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닌텐도스위치 "별의커비 디스커버리" 와 아이장난감을 먼저 사려고 이동했습니다.

 

 

 

닌텐도 용품은 계산대 앞쪽에 있어서 카운터에 미리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저희가 찾는 것은 없어서.. 못샀어요.. 별의 커비 종류들이 여러개 있었는데 디스커버리만 없네요. ㅎㅎ

 

 

내부 공주들 코너를 보다가 쥬쥬캐리어 하우스를 봤는데요.

크기 대비 가격이 많이 저렴했습니다. 24,900원? 할인 표시가 따로 없어서 이상했고 뭐지? 싶었지만 일단 들었습니다.

제품이 많이 묵직 한게 구성품이 튼튼하거나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았어요.

계산을 해보니 24,900원이 맞았습니다. "득템"

닌텐도 칩은 못샀지만 장난감은 잘 구입을 했는데.. 이게 좀 묵직해서 차에다가 실어놓고 페라가모로 이동했습니다.

 

 

 

 

 

 

반응형

 

 

 

 

 


페라가모가 있던 자리에 코치 가 인테리어를 하고 있네요..

잘못왔나 싶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1월에 영업을 종료한 것 같았습니다.

페라가모 이천점이 할인률이 좋았었는데.. 좀 아쉽게 되었네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더 춥게 느껴졌고, 더이상 쇼핑은 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중간에 하남쪽 만두집에 갔는데 휴무더라고요 .ㅎㅎ)

 

 

 

 

 

무게가 묵직하더니.. 뭔가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쥬쥬인형과 소품. 그리고 캐이어로 이용가능한 장난감이 들어있는데요.

최근에 구입한 장난감들 중에 구성품이 가장 좋습니다.

 

 

 

박스에 있는 사진들처럼 뽀샵 처리가 되어 있지는 않지만..

 

 

이렇게 침대로 만들어 지기고 합니다. ㅎㅎ욕조도 있더라고요. ㅎㅎ

 

스티커도 들어있고요.

소품들의 내구성도 나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쥬쥬캐리어하우스 꽤 괜찮은 구성의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다른 종류의 캐리어나 그런 거를 따로 구매하지 않았다면 이거 하나로 충분하지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