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페라가모 가방 득템. 할인 정보 및 파주라기공룡파크. 롯데아울렛파주점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2. 16.
반응형

파주 용미리1묘지를 가는 길에 롯데아울렛까지 들렸습니다.

검정색 가방을 사려고 했었는데, 여주신세계아울렛과 이천롯데아울렛에서 구입하지 못했는데요.

파주 롯데아울렛에 페라가모 제품이 좀 있다고 해서 신세계보다 먼저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할 "별의커비 디스커버리"도 가는길에 구매하려고요. 이것도 이천아울렛 토이저러스에 품절이라 못샀거든요.

파주 라기 파크

롯데아울렛 파주점

언제 생겼는지 공룡들이 전시가 되어 있더라고요.

 

 

 

 

 
토이저러스 앞쪽으로 넓은 공간에 나름의 멋을 부린 공룡들이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아이들과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 충분한 정도인 것 같아요.
 

 

좋아하는 공룡 한두마리와 사진만 찍어도 좋아라 합니다.

이 곳 토이저러스에서도 "별의커비 디스커버리"는 매진이네요.
할인 행사 한다고 하더니.. 물량이 얼마 없던 것 같아요.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받은 용돈으로 인형을 하나 샀어요..
저번에는 쥬쥬를 사더니 이번에는 스텔라네요. 다음은.. 신디 인가..

 
 
 

반응형

 
 
 

 
페라가모 할인정보

 

 

60%, 70% 할인표지 보이시죠?
내부에 이미 사람이 많았는데요. 여주점처럼 대응팀 정도만 입장하거나 관리하지 않았습니다.

안에서는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는데요.

와이프님이 가방을 보는동안 저는 구두를 봤거든요.

지금은 없어진 이천점이나 여주점에 비해서 제품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사이즈도 많이 갖고 있는 편이었어요.

구두의 경우 할인률이 50% 그 이상~ 된 것 들도 많았습니다.
저도 마음에 드는 구두가 있어서 신어봤는데요....

발이 들어가지를 않았어요..

페라가모 제품이 발등이 높은 사람은 신을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발등이 높아서 "울트라부스트 신발" 도 못신거든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른 분들은 신나게 신어보면서 쇼핑하는데. 저는 아이와 앉아 있었네요.

아이와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에 와이프님이 드디어 가방을 결정했습니다.
검정색 가방이 이곳에는 있더군요..
할인률도 60% 이상이었어요. 확실히 종류가 다른점에 비해서 많더라고요.

원래는 보테가베네타 가방이 타겟이었는데 이번에 구입한게 나름 포스가 있네요.
할인률도 높아서 더 좋았습니다.
 

 

 

구두, 가방은 물론 그 외에 머플러 같은 것들도 많아서 아주머니들이 많이 보시더라고요.


페라가모는 롯데아울렛 파주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