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정보

(24년2월3일)이마트 가든파이브점 장난감할인정보 트윙글체인지 미미헤어가방 득템, 엄마까투리데일리캘린더 득템기회!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2. 4.
반응형

쉬고 싶은 주말.
세이브존 발레는 그만하기로 하였으나..
가든파이브이마트의 가베는 하고 있는 관계로 오늘도 출동 했습니다.

요즘 컨디션이 영 별로라서 쉬고 싶은데.. 아이는 쌩쌩하네요 ㅎㅎ

늘 같은 코스로. 이마트문화센터쪽에 주차를 하고 스벅에서.. 아이를 기다린 후 같이 장을 보러 출발합니다.

이마트 후문 초입에 딱 있는 장난감코너.. (누구 기획인지.. 흑.)

저번주와 마찬가지로 아가가 쓰는 장난감 아직 남아있습니다.
그래도 저번주에 비하면 물건이 많이 빠졌네요.
할인을 많이 하고 있으니 아이 선물 준비하시는 분은 생각해보세요.

 

오늘은 티니핑 제품을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티니핑 제품은 할인을 잘하지 않는편인데..
캐치티니핑 럭키박스 "골드"와 "플레티늄" 각 각 3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몰랑헤어살롱 40% 할인중.
 

 

엄마까투리 데일리 캘린더 65% 할인중.
인터넷 최저가도 2만원이 넘는데. 1만원도 안돼는 가격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거를 구매해야 득템인 것이죠~
 

 
후딱 장보고서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반응형

 

 

옷도 벗지않고 벌써 놀이 삼매경이에요...
사진도 후딱 찍어야 합니다. ㅎㅎ

여자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딱 좋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머리에 꽂는 악세사리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장난감을 이용해서 머리에 장식을 할 수가 있어요.
인형을 갖고 놀아도 재밌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