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상대원 낙지&수제비 동네 맛 집 식사 후 로또 1등 당첨점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2. 4.
반응형

상대원 산업단지 중에서도 저희 사무실이 위치한 쪽은 보건소나 경찰서, 그리고 아파트단지와 가깝게 있습니다.

그래서 상권이 어느정도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이전에 소개한 상대원 대박집도 그중에 한 곳이죠.

오늘 소개할 집은 낙지 요리와 수제비를 전문으로 하는 동네 맛 집 식당입니다.

식당 주변의 사람들이 주로 오시는 고객층이라서 동네 맛 집으로 불렀습니다.

섬마을 갯벌 낙지 수제비

 

 

 

상대원선경아파트 에서 상대원시장쪽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보입니다.

얼핏 지나가면.. 식당인지 잘 몰라요. ㅎㅎ

 

 

여느 동네 식당에서 볼 수 있는 메뉴판이죠? 종이로 가격 수정 ㅎㅎ

입장하니 옆테이블에 어르신 두분은 낙지비빔밥을 드시고 계시네요.

저희는 낙지알밥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는데요.

미역국은 맛을 보니간장으로 간을 한 맛입니다. 적당한 간으로 맞추셨네요.

밑반찬은 그냥 쏘쏘한 맛인데..오늘 파김치가 떼깔이 좋아보이네요.

 

떼깔이 좋아보이더니.. 맛도 좋습니다.

쏘지 않으면서 적당히 매우면서 입맛을 돋우는 맛이네요.

낙지알밥이 매운편인데 반찬으로 계속 들어갑니다.

 

 

낙지알밥은 이렇게 뚝배기에 나오고요.

낙지비빔밥은 비빔그릇으로 나옵니다.

알밥은 뜨껍고, 비빔밥은.. 따뜻합니다. ㅎㅎ

 

 

 

소리처럼 뜨거운 뚝배기에서 눌러지고 있기 때문에 잘 저어줘야 하는데요.

 

저는 먹기 바빠서 꼼꼼하게 저어주는거는 소질이 없네요.

 

 

잘 비벼빈 것과 덜 비벼진 것의 차이.. 보이시나요? ;;

그래도 덜 비벼진 만큼 잘 눌러진 맛을 볼 수도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눌러먹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게으른게 아니에요! 다른 맛을 탐구할 뿐..

 

맛있게 먹고 있는 동안에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셨는데요.

젤 나중에 오신 어르신들 대화를 들으니.. 이 집 수제비가 잘나온다고 아주 칭찬을 하셨습니다..

우리는 낙지알밥과 전골만 먹어봤는데..

눈비오는날 수제비 한번 먹어볼까봐요.

 


 

 

 

 

 

 

 

 

식사를 맛있게 하고 나면 매콤한 입맛때문에 커피한잔이 생각나게 되는데요.

근처에 조그마한 커피점들이 몇개 있는데 조금 걸어서 대박집옆에있는 메가커피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점심에 조금 걷는것도 나름 좋더라고요.

순서는 로또를 먼저 샀지만, 가장 먼곳이 이쪽이라 커피부터 적어봤습니다.

 


 

저희는 로또구매시에 태전동으로 다니고 있는데요.

가끔 이렇게 다른 1등 당첨점에서 구매하기도 합니다.

회사 근처에 있으니.. 한번씩 나올때면 사는 편이에요.

 

 

1등 1번/ 2등 11번 당첨되었었군요.

우리도 될 수 있겠죠??

갯발낙지식당 근처에 있으니 식사하시고, 한 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