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재미있는 요구릇~ 어린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보고왔어요~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5. 10.
반응형

 

 

 

백희나 작가님의 "이상한 엄마" 에 이은 "장수탕 선녀님" 보고왔습니다.

책으로만 봤을때는 뮤지컬이 어떻게 펼쳐질지 상상이 잘 되지 않았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아이들이 시간이 짧다고 느껴질 만큼 집중해서 재밌게 본 뮤지컬이 되겠습니다.

 

바쁜 토요일이었어요..

아이가 팔을 다쳐서 피부과에 갔다가.. 가베도 갔다가..

급히 달려서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까지 가는 빠듯한 일정..

다행히 중간에 막힘 없이 잘 이어져서 늦지 않게 도착을 했답니다.

 

 

빠듯한 일정에 약간 지치신 따님의 모습인데요.

뮤지컬을 보면서 완전히 전환이 되었답니다. ㅎㅎ

 

저번 "이상한엄마" 뮤지컬을 서울에서 볼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았었는데.

여기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주 쾌적한 상태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앞자리에 사람도 없었어요.. 굿)

 

목욕탕 효과를 내기 위해서인지 연기(안개)가 수시로 뿌려졌습니다.

중간에 사진촬영은 금지라고 안내가 돼서 많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반응형

 

아.. 이게 재미가 있는데.. 어떻게 말로 설명을 할 수 가 없네요.

와이프님은 수시로 빵터짐 구간도 있었는데 말이죠.

일단 저희 기준으로는 기존에 봤던 티니핑이나 이상한엄마 뮤지컬에 비해서 알찬 구성에 재미도 풍부한 뮤지컬 이었어요.

말주변이 부족하니 일부 동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장수탕선녀님의 키포인트는 역시 "요구르트" 인데요.

커다란 요구르트들이 나와서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하였는데..

없어요. 없어. 자료가..

뮤지컬이 끝나 갈 때쯤 사람들이 하나둘 폰을 꺼내시길래 저희도 꺼내서 찍어봤습니다. 요구릉~ 요구릉 요구르트~

요구르트를 부르는.. 마성의 노래.

하나 사가지고 가려고 편의점에 들렸는데, 요구르트만 깜빡 빼먹었지 뭐에요? ㅎㅎ

그런데 요구르트를 마시는 아이들은 안보였답니다. 다행..

어린이 뮤지컬은 끝나고 퇴장할때 관람한 아이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하잖아요? 대부분 재미있게 잘 본 것 같더라고요. 투덜거리는 소리 못들었습니다.

다음 일정은 안산이네요~

https://naver.me/5ipIhMPN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5월 가정의달.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장수탕선녀님" 뮤지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