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매장과 가격 차이가 큰 "쥬쥬의 시크릿 프렌즈폰" 언박싱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4. 30.
반응형

아이 내복과 잠옷을 구매하러 무냐무냐&첨이첨이 매장에 들렸다가 앞에 있는 한토이에서 할인 행사를 하길래 한번 들어가 봤는데요.

아이가 쥬쥬프렌즈폰을 보고 꽂혔지 뭐에요.. 할인도 안하고 사실 그걸 사려고 방문한게 아니었기 때문에 그냥 나왔습니다.

몇일 후..

나들이겸 이천아울렛을 방문했는데요.

필요한 것들 구매하고.. 토이저러스에 방문했는데 아이의 눈에 또다시 들어온 쥬쥬의 프렌즈폰이 아니겠어요?! 그런데 여기도 할인을 안하더라고요.

7만 몇천원 하는데.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3만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고, G마켓에서는 쿠폰까지 주고 있길래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반 값 정도에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구매를 했습니다.

장난감 할인매장과는 그래도 택배비 정도 차이가 나면 그냥 구매를 하는 편인데 이건 차이가 너무 많이 나네요. 역시나 인터넷과 비교를 해봐야 하는 군요.

 

오늘 택배로 도착한 쥬쥬의 시크릿 프렌즈폰 입니다.

 

 

이것 저것 기능이 많은지 설명서도 내용이 많아요~

반응형

 

 

프렌즈폰 본체와 케이스. 그리고 폰화면을 조작할 펜이 들어 있어요.

본체를 케이스에 넣으면 미니핸드백 이라나 ㅎㅎ

 

AAA 건전지 4개가 들어 갑니다.

건전지가 부족해서 여기저기 장난감에서 빼서 넣었네요. ㅎㅎ

요즘은 건전지도 비싸지고.. 장난감 성능이 좋아져서 너무 빨리 달기도 하는데요.

일반 건전지 말고 "니켈수소건전지"를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니켈수소건전지" 도 AA, AAA 크기로 판매를 하거든요.

 

 

확실히 품질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아이가 알아서 잘 가지고 놉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