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경기도 양주. 송추 가마골 갈비, 냉면 전문점 & 로또 1등 당첨 지점.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4. 23.
반응형

이전에 송추IC 주면 "한쉐프" 짬뽕집을 들렸다가 지나가는 길에 맛 집 포스의 가게가 있는 것을 봐두었는데요.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송추IC 한쉐프 쪽에서 직진 후 유턴 합니다.

 

 

본관보다 커보이는 별관도 근처에 있고요.

이동네 땅은 이 집에서 다 갖고 있는 것 처럼 주차장도 여기저기 넓습니다.

단순히 크기만 한게 아니고 손님들이 많더 라고요.

사원증은 보니 주변 직장인 분들도 여기서 식사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갈꼬리탕과 육개장 갈비탕을 준비했습니다.

메뉴에 된장찌개도 있길래 아이 먹일 겸 주문을 했더니.. 고기먹는 분들 후식으로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본관에서는 고기는 안돼는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평일에는 정식도 판매를 하더군요..)

 

송추가마골 갈비탕 "꼬리갈비탕"

 

뭔가.. 좀 많이 허전해 보이는 20,000원 짜리 갈꼬리탕과,

 

송추가마골 갈비탕 "육개장 갈비탕"

 

역시 뭔가 허전해 보이는 13,000원 짜리 육개장 갈비탕의 모습 입니다.

맛을 보기 전에 너무 허전해 보여서 건져내 봤어요.

 

허전해 보이더니 고기가 별로 없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한우도 아니던데..

 

송추 가마골 갈비탕 "갈비만두"

 

배가 고플 것 같아서 갈비만두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에잇.. 완전 많이 먹어본 그 공장의 갈비만두이네요..

혹시 엄~~청 맛있는가!!

 

 

네.. 반찬이 맛있네요. 중국맛이 아니었어요~

갈비탕도 육개장도 기성품들과는 다른 이 집만의 비법에 의한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평범하지도 않았는데요.

그래도.. 이 가격에 손님이 이렇게나 많은것은 좀 의외였습니다.

사실 저희 동네에 해와달 이라는 식당도 그렇거든요.. 비싼데 손님 되게 많은..

 

 

 

이 집은요. 저희처럼 갈비탕을 먹으러 오는 곳이 아니었습니다.

점심특선.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휴일 제외.

이걸먹으러 오는 것 같았어요.

다들 이걸 드시더라는 ㅎㅎ

그냥 보는데도 군침이 도는군요..

혹시 가시는 분들은 정식을 드셔보세요!!

저희도 혹시 또 방문을 한다면 그 때는 정식을 먹으려고 합니다.

 

반응형

 

식사 후에 이렇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데요..

와 가격도 비싼데 아이스크림 2천원 받네요..

아이가 있는집은 그래도 먹어야겠죠?

 

 

아이스크림을 받는 과자가 퀼리티가 좋습니다. ㅎㅎ

아이가 좋아하면 됐죠 뭐 ㅎㅎ

 

 


 

 

바로옆에 면옥집이 붙어 있는데요.

차들은 보이는데 뭔가 어두컴컴하니 장사를 안하는 것 같아서 가보지는 않았어요.

차를 몰고 조금 직진을 하면.

 

 

오옷.. 로또 명당이 있네요.

로또 명당이 보이면 들어가서 구매해주는게 인 지 상 정.

로또까지 구매하고 이동하였습니다.

(결과는 꽝이었고요~ 이번 회차에 매번 구매하던 곳에서는 2등이 나왔습니다..)

이상.

송추IC 주변 맛 집으로 보이는 "송추가마골 갈비전문점"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