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상대원 숨겨진 맛 집. 라일락 꽃 향기 맡으며 "지금, 음식."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4. 20.
반응형

상대원 중원경찰서 부근에 맛집이 은근히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곳 "지금, 음식." 커피만 사서 마셨었는데.. 음식이 이렇게 맛 집 이었을줄은 몰랐어요.

 

 

성남 중원경찰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근처에 낙지집과 대박집이 있어서.. 식사를 위해 가보지는 않았었어요.

 

저희는 덮밥을 먹으러 방문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식사를 마치고 간 듯 하였고, 카레가 담겼던 것 같은 빈 그릇들이 보였습니다. (카레 맛 집 인가? ㅎㅎ )

 

직화삼겹덮밥 8,500원
직화소고기덮밥 8,500원
등심 돈까스 5,000원

혹시 아이와 방문할 일이 생길지도 몰라서 돈까스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뻑뻑하지 않고,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어디 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직화삼겹덮밥을 제가 먹었는데..

너무 빨리 사라져서 당황을 하였답니다..

삼겹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와사비간장 소스.. 이게 제대로 밥도둑 이었어요.

느끼한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와이프님은 소고기덮밥을 주문했는데 잡내없이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네요.

한가지 특이한 것은 새우튀김이 하나씩 나오는데.

이게 또 솜씨있게 튀겨낸 맛 집 튀김 아니겠어요??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빨리 순삭이 되었어요..

 

반응형

 

 

잠시 다른 테이블을 찍어봤는데요.

음식 남김 없이 다들 드시고 가시네요.

 

식사 전, 후에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상쾌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다 먹고 나가는데.. 그새 재료가 소진이 되었나 봅니다.

 

 

요즘은 물가가 워낙에 비싸다 보니..

이렇게 맛있게 먹고 이정도 금액이면 상당히 저렴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1층길가에서 커피숍도 하는데요.

영수증을 제시하면 커피를 10% 할인해 줍니다.

 

안에서 마셔도 되고, 이렇게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마셔도 되는데요.

 

 

라일락 꽃 향기가 묶은 피로를 싹~ 날려주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려 40년이 된 나무라고 하네요.

 

 

자리에 앉아서 하늘을 보면..

 

 

이런 풍경이랍니다.

 

 

커피맛도 좋은 편인데요.

라일락 꽃 향기가 워낙에 일품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 입니다.

 

 

이런거 안붙어 있었는데.. 이쁘다고 꺽지 마셔요..

다음에는 카레를 먹어봐야 겠어요. 아.. 면도 맛있을 것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