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초이스 품목 5종 구매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4. 16.
반응형

요즘 할인광고를 엄청 많이 하는 알리익스프레스.

테무는 아직 안깔아서 모르겠고, 알리에서 와트미터와 밸런스충전기를 구매한 후 한번씩 들여다 보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제품을 한번에 묶어서 보내주는 "초이스" 품목이 있네요.

 

 

작업을 하다보면 항시 생각나는(계속 사는데 이상하게 안보이는..) 공구와

납땜할 때 인두기의 팁 부분을 청소하는 제품, 그리고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해 봤습니다.

품질은 모르겠고.. 가격은 참 저렴한 것 같아요.

5가지 품목에 1만5천원이 안돼는 가격이네요.

 

반응형

 

 

이렇게 봉투 하나에 전부 담겨져서 왔습니다.

평택우체국이 접수국 인 것을 보니 중국에서 평택항으로 보내는가 보네요.

 

 

박스는 좀 구겨져 있지만 그냥 넘어갑니다 .ㅎㅎ 제품만 멀쩡하면 ..

 

중국제품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나긴 했는데요..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아 보여요..

이런 가격을 어떻게 맞출 수 있는 것일까요?? 어디서 도둑질해서 보내는 것은 아닐텐데.. 미친 가격경쟁력 이네요.

차량용 거치대 부터 사용해봤는데.. 내구성이 괜찮네요.

 

핸드폰 걸어서 사용해 봤는데.. 1,800원 짜리 같지 않네요. 0하나 더 붙인 품질.

다른 것들은 사용전이기는 하지만.. 기본만 해줘도 이득일 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구성품들이 훌륭..

이거 받고.. 몇가지 더 골라서 주문 했는데 그건 어떨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