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경기광주 만두, 송정동(광주시청) 손만두 칼국수 "밀목손만두"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1. 7.
반응형

이 집에 갔을때는 보통 칼만두를 시켜먹었는데요. 유주희 손만두집에서 만두전골을 먹었기 때문에 같은 메뉴인 만두전골로 포장을 하였습니다.

유주희 손만두 만두전골 2인분 : 24,000원

밀목 손만두 얼큰 칼국수 만두전골 "소" : 26,000원

가격차이가 2천원 나므로 비교해서 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원래 오늘도 출근을 하려고 했었는데요..

몸 컨디션이 그리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쉬기로 하였고, 생각이 난 김에 나가서 주유도 하고 만두전골을 포장해 오기로 하였습니다.

이 동네 기름값이 성남보다는 저렴한 편이거든요.

 

기름값은 SK가 조금 더 저렴하기는 한데 제휴카드가 GS라 GS칼텍스로 다닙니다.

주유를 하고 돌아서 나오면 신호 한번에 밀목손만두 로 갈 수가 있습니다.

 

 

11시 영업시작인데.. 지금 11시인데?? 벌써 차들이 많이 있네요.

전부 이곳에 방문하지는 않았겠지만.. ㅎㅎ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1:00 ~ 21:00

 

제가 첫 손님일줄 알았는데.. 오픈런한 팀이 2테이블 있었습니다.

저희는 칼만두를 주로 시켜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만두전골 "소" 자를 주문했습니다.

칼만두는 1인분에 만두 반반은 안돼고요.

두 분이 가면 김치하나 고기하나 시키면 됩니다.

1인분에 만두 5개에요.

 

버섯, 양배추, 청양고추, 바지락, 미더덕, 떡국떡, 호박, 양파
만두 10개 고기, 김치 반반

재료가 종류가 많이 들어 있네요.

만두도 1인분에 5개씩 들어 있습니다.(칼만두 동일)

육수는 통에 담아주셔서 소분해서 남겨놨습니다.

사진처럼 진~한 색상이 나고, 맛도 진해요.

한 끼 더 먹을 수있겠어요.

 

밀목손만두 만두전골 "소"

이 집 육수는

디포리에 명태대가리 같은 걸 같이 넣고 만드는 것 같아요..

제가 뭐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런 맛과 향이 납니다. (아닐 수도..ㅎㅎ)

재료가 막 넘쳐 흐르지는 않지만 종류가 다양해서 인지 좀 깊은 맛이 납니다.

등심은 샤부작해서 먹었어요.

칼국수는 코팅된 것처럼 미끄덩하면서 쫄깃쫄깃한데 비법이 뭘까요?

재료가 골고루라 입안에서 여러가지 재료맛이 어우러져서 즐겁습니다.

 

같이 포장해 준 겉절이 이거 맛있네요.

네. 맛있어요. 잘어울려요. 젓갈 들어간 거 싫어하시는 분은 안좋아하실 수도 있지만요.. ㅎㅎ

 

만두도 맛있습니다.

매콤한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곳 김치만두는 매콤향이 강한데요. 김치먹고 고기를 먹으면 밸런스가 잘 맞는 느낌이에요.

 

만두를 10개 중에 6개만 넣었는데요.

공기밥 하나 같이 먹었는데. 와이프님께 뒤를 부탁하고 먼저 수저를 내려 놓았습니다. 배불러요..

남은 만두와 육수로 한 끼를 더 해 먹을 수 있으니 포장의 메리트가 살아나는 것 같네요~ 육수를 통에 담아주셔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다음은 하남 방면의 "만두집" 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