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성남FC vs 충북청주FC 플레이어 에스코트 키즈 with "지혜숲어린이집"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6. 2.
반응형

여기 지혜숲어린이집은 이것저것 참 많은 경험을 하는 것 같아요.

저번달에 다녀온건데 사진정리를 하다가 올리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란?

"아동 인권을 제고하고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자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화, 우정의 페어플레이 이런 것들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플레이어 에스코트’가 등장한 경기는 2001년 11월10일 한국 vs 크로아티아 국가대표 친선경기로 서울월드컵경기장 개장 기념 경기였다고 하네요."

사실 처음 신청을 받을 때만해도 땡볕에 피곤하기만 할 것 같아서.. 안하려고 하다가 아이의 추억을 위해서 신청을 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축구경기는 국가대표 경기만 간혹 TV에서 보는 정도라. ㅎㅎ

경기 당일..

비가 추적추적 많이 내리더라고요. 덕분에 덥지는 않았습니다.

 

24년 04월 20일. 토요일.

성남FC vs 충북청주FC 의 경기.

성남FC 응원단으로 왔으니 성남FC가 이기면 좋겠네요~ (실제 경기는 패..)

 

눈으로는 잘 안보여서. 커다란 전광판을 바라보고 있으니.. 선수들과 아이들이 입장을 하는데요~ 저희 아이가 화면에 잡혔어요. ㅎㅎ

앗.. 그런데 성남FC 선수가 아니고, 충북청주FC 선수와 함께 입장을 하는군요.

 

비가 제법 많이 내려서.. 우비를 입고 등장한 아이들..

날이 좀 맑았으면 좋았을텐데요.

 

우는 아이부터 활짝 웃는 아이까지.. ㅎㅎ

수고했다 아가들아~

 

 

 

 

그냥 지루할 것이라고 지례짐작을 했었는데요.

아이들이.. 그러니까 같은 어린이집 친구들이 모이니깐

여느 응원단 못지않게 응원들을 하는 것 있죠?

성남FC~ !! 성남FC~!!

어찌나 열심히들 응원을 하던지.. 깜짝 놀랐습니다.

아이들 스트레스가 많이 풀렸을 것 같아요. ㅎㅎ

경기는 아쉽게 패배를 했지만..

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생긴 것 같습니다.


경기장 밖에 먹거리들이 제법 있어요.

저희도 닭강정과 커피를 사서 입장했답니다.

그리고 앞에 기부를 받는 재단들도 많이 와있으니까 스티커 같은거 붙여준다고 받으시다가 훅 ~ 하고 후원 계약을 하실 수도 있답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지혜숲어린이집과 아이들 덕분에 재미있는 경기 관람이 되었습니다.

주말에도 행사가 많은..

지혜숲어린이집 원장님은 언제 쉬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