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목현동 진한~멸치육수에 빠진 잔치국수 "국수역 이배재본점"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4. 2.
반응형

생긴지는 좀 되었는데, 언제인가 간판을 바꾸셨더라고요.

소소한 행복 국수를 줄여서 소복국수 였던 것 같은데..

체인점을 염두에 두고 바꾼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배재터널을 지나 해와달 음식점을 거치면 우측에 있습니다.

새로 생긴 국밥집인 수백당 가긴 전이에요.

 

 

오랜만에 왔더니.. 여기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멸치국수 4,000원, 비빔국수 5,000원 이었던 것 같은데..

물가가 워낙에 많이 올라서 뭐 어쩔 수 없나요?

멸치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김밥 2줄을 주문했습니다.

저희집 아이가 국수를 안먹어서 그동안 못왔는데, 요즘은 김밥을 잘 먹더라고요.

멸치 국수

국수역

 

 

진~한 멸치육수에 담겨진 국수.

예전에는 멸치똥까지 사용했던 것 처럼 조금은 쓴 맛이 있었는데,

먹어보니 쓴 맛이 없이 깔끔해 졌네요?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국수 전문점답게 면발도 좋았어요.

그냥 후루룩 후루룩 하다보면.. 금방 없어집니다.

그래도 뭔가.. 6,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소소한느낌이 덜해져서 국수역으로 바꾸신건가? ㅎㅎ

비빔 국수

국수역

 

 

매콤해 보이시나요?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집에서 맛있는 김치로 만들어 먹는 딱 그 맛 입니다.

왜 그.. 김치 자잘하게 썰어서 먹는 그거요.

이것도 후루룹 하다보니 금방 없어지네요.. 맛있습니다!.

김밥

국수역

 

국수만 먹으면 헛헛 할까봐? 밥파들을 위해? 김밥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밥은 3,000원이라 사이드처럼 먹기에 좋습니다.

김밥천국 같은 곳의 일반김밥과 비슷한 맛인데요.

단무지가 좀 쌔서... 다른 재료맛들을 감추게 되는데 저희집 아이는 맛있게 잘 먹네요. 엄마아빠는 두어개 먹고.. 아이가 다 먹었어요.

 

 

반응형

 

 


체인점을 염두에 두고 계신 것 같은데.

체인점을 하기에는 가격이 조금은 부담이 있을 것 같은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주변에 있는 식당들의 가격이 많이들 올랐지만..

그래도 이전처럼 "소소한행복국수" 컨셉도 좋은 것 같은데.

잔치국수, 비빔국수, 김밥2줄 먹으니 이것도 19,000원이네요.

그래도 재방문 의사는 있습니다.

잔치국수랑 김밥을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소소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