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추천

경기광주 태전삼성정형외과 & 만두, 곱창 포장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2. 6.
반응형

 

경기광주 태전동에도 오래 된 유명한 정형외과가 있습니다.

주변에 뭐가 없는 시절부터 있었는데.. 지금은 아파트 단지가 많아지면서

지가 상승은 물론, 병원영업도 더 활발해 진 것 같아요.

시설 투자도 잘 하는 것 같고요.

태전삼성정형외과

저희 아이가 4살때인가? 키즈카페에서 발목을 다쳤을 때 응급실을 통해 참조은병원에 간 적이 있는데요.

담당의가 엑스레이 사진을 보고, 별다른 이상은 없다고 반깁스(부목)만 처방을 해줬습니다.

그런데 다리가 계속 아프다고 하고.. 붓기도 안빠지는 것 아니겠어요?

심지어.. 진료를 두번인가 더봤는데도..

아이가 계속 아프다고 하니 다른 병원을 가봐야겠다고 생각을 했고,

태전삼성정형외과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도 먼저 엑스레이를 찍었는데요.

사진상에 정확하지는 않은데 실금같은 것이 보인다고 하셔서 CT 촬영을 했고,

골절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네. 맞아요.

아이가 골절 상태로 거의 한달을 있었던 거에요..

원장님 말씀이 이미 기간이 오래 돼서 깁스를 하기도 늦었다고..

이때부터 아이 정형외과는 이쪽으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넘어지고 치이고 다칠일이 좀 생기잖아요?

그래서 여러번 가게 되었는데. 갈때마다 동네 응급환자들은 다 오는 것 같더라고요.

응급수술을 많이 하는 것을 봤습니다.

어르신들도 이 병원이 저렴하면서도 가장 좋다고 칭찬들을 많이 하셨고요.


이번에도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체육활동을 하다가 넘어지면서 발을 절뚝거려서..

데려갔습니다. 2월 1일 (목)

 

 

전용 주차장은 넓지 않은데요.
그냥 주변 길가가 전부 주차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날 따라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오.. 첨에는 좋아라 했어요.

저도 뒷목이 아프던터라 같이 치료를 받으려고 접수를 같이 했습니다.

그런데..

목요일은 원장님이 휴진이고, 부원장님이 진료를 본다고 하네요.

아이먼저 진료를 봤는데.. 제 기준에는 영 시원찮아서..

저는 그냥 접수를 취소했습니다.

사람이 괜히 적은 것이 아니었나봐요. ㅎㅎ

동네 주민분들은 이미 알고 계신거죠.

저희 뒤로 오신분들도 오늘 왜이러 한가하냐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냥 엑스레이 대충 확인하고, 약처방(이브로펜)을 받아서 나왔습니다.

제가 좀 투덜거리니깐 간호사샘이 낼은 원장님 나오신다고..

 


 

주차는 길가에 해도 되는데요. 자리가 잘 없는 편이에요.

마트안에 주차를 해도 곱창집에서 주차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하셔도 되고,
마트에서 간단하게 쓰레기봉투 같은 것을 구매하고 해도 됩니다.

저희는 마트에 일을 보는 경우가 많아요.

 
마트에 주차하고 조금 걸으면 곱창집과 만두집이 있습니다.
 

 

 

만두가격이 또 올랐네요. 흑.. 너무 오르는 것 아닌가요;;

곱창집은 1인분에 5천원인데요.
잘드시는 분을 포함한 2인 이라면 3인분은 주문하시면 적당합니다.

주차장내에 호떡도 팔길래 한 번 사봤어요.
 

 

1개 1,500원 * 2개 샀습니다.

마트에서 쓰레기봉투를 사고, 호떡까지 구매하고 차로 돌아갔는데요..

 
이미 아이가 새우만두를 해치우고 있었네요.
 
 

 

밀가루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장염이 걸렸음에도 잘먹는 새우만두 입니다.
만두피가 좀 얇은 편이에요.
 

 
호떡은 그냥 공갈빵 같았어요. ㅎㅎ
 

 

아이는 새우만두를 좋아하고.
저희는 곱창과 같이 먹을 것이라서 고기만두만 샀습니다.
김치만두도 맛있어요.
피가 얇은 편인데 맛있어서 입에 넣으면 금방 사라집니다.

 

포장하고, 집에와서 이것저것 정리하고 오픈한거라 사진은 좀 뻑뻑해 보이는데요.
저번 쌍령동에서 포장한 것 같이 뻑뻑하지는 않습니다.
야들야들 촉촉함이 남아 있어요. 약간 매운편..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먹다보면.. 금방 없어져요.
그렇다고 양이 적거나 그런것은 아니고요.
맛이 괜찮아서 잘 들어가는 것이 맞습니다.

오늘 저녁은 곱창에 만두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