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성남 하대원 고깃집 "한근반" 고깃집 가서 고기 사진 없는 리뷰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1. 23.
반응형

저희 회사는 회식때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창업 후부터 쭉~

점심을 같이 맛있게 먹고,

커피숍에서 차한잔과 담소를 나눈 후 퇴근 하는 구조이죠.

야유회를 가더라도 구경하고, 밥먹고, 차먹고 퇴근.

하대원 "한근반" 도 저희가 회식자리로 다녀갔던 곳인데요.

저번 주말에 아이 어린이집 재롱잔치를 하였는데, 같이 응원해준 처형과 조카와 함께 식사를 하러 이동하려는데 조카에게 돼지파야? 소고기파야? 하고 물으니 소고기파라고 하여 근처에 있는 하대원 "한근반" 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한근반 외관 및 출입구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9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고요. 없으면 뭐.. 뒤에 골목쪽에 알아서 ㅎㅎ

(저희는 주차 못한 적은 없었어요.)

 

 

고기무게가 900g 이라 가게 이름이 한근반 입니다.

한근 600g+ 반근300g 하면 맞죠?

보통 갈비살과 살치살을 많이들 드시고, 고기가 소진되면 와규등심을 시켜먹는 것 같았어요. 저번에 한번은 갈비살과 살치살이 떨어져서 와규만 가능하다고 했었거든요.

 

한근반 내부 사진

 

신나게 먹느라 고기사진을 안찍었어요.

 

고깃집 리뷰인데.. 고기 사진이 없어요. 먹느라.. 느낌아시죠?

저희는 이번에 갈비살 한근+양념갈비살 반근+공깃밥3개+양푼이밥1개+된장찌개

를 시켜 먹었는데요.

이 집 된장찌개 맛있어요. 고기랑도 딱인데.

된장찌개랑 밥 좋아하는 저희집 아이도 한그릇 금방 후딱 하더라고요.

 

한근반 영수증

5명이서 맛있는 고기 배불리 먹고 8만원 나왔네요.

 

 

텁텁해진 입맛을 좀 가라 앉혀 줄 커피한잔을 할 수 있고요.

세면대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식사 전, 후에 손을 씻을 수 있습니다.

성남 하대원 고깃집 "한근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