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갑상선 관련

갑상선암 부분절제 수술결과 22년 8월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1. 2.
반응형

실밥 제거하고 수술설명 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깜놀이었어요.

왼쪽 갑상선에 암이 하나가 아니고 2개였네요. 1센티짜리.. 초음파랑 CT에도 보이지않던 암.

오른쪽 결절도 암으로 나왔습니다.

이상태에도 전절제를 안하고 부분절제하는 클래스..

4시간 걸린 이유가 있었어요.

림프전이는 18개 제거했는데 7개가 암..

그리고 수술부위는 더마틱스만 바르고 다른거 할 거 없다고 하네요. 지금도 내놓고 있습니다. ㅎㅎ

살짝 심장두근거림이랑 숨쉬기 힘든게 있어서 이야기했는데 죽을때가 되었냐며 농담을 ㅠ 예민한 사람은 싫어할듯 ㅎㅎ 처방을 해주셨는데요

죽을정도로 운동하고 밥을 조금만 먹으랍니다.

그럼 아프지않고 오래산대요 ;;

이용식교수님 내년 1월에 퇴임하는거 맞고요. 동묘쪽에서 개업한다고 합니다. 일단 수술까지는 어떻게 할지는 결정되지 않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