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경기광주 태전동 복권명당 "태양정보통신" 500원 즉석 복권 파는 곳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2. 10.
반응형

복권들 가끔 사시나요?
될 사람 될? 이라는 말이 있듯이..
복권도 될 가게 될? 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복권도 당첨된 집에서 되고 또 되고 하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경기도 광주쪽에 로또 1등 당첨이 여러번 된 가게가 제법 있는데요.

태전동에도 있습니다. 주소지는 중대동으로 나오는군요..

바로 "태양정보통신" 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한데.. 차가 수시로 들락 날락 합니다.
자리가 없어도 금방 나오는 편이고, 맞은편 가게 앞이나 골목길에 잠깐 대는 것도 방법이에요.
 

 

 

로또 1등이 4번 당첨이 되었고,
2등은 세어보니 25번 정도 된 것 같아요.

이 집이 다른곳과 다른점은 500원 짜리 즉석복권도 판매를 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안팔더라고요.. 찾는 사람이 없다나??
그런데 당첨 확률은 500원짜리 복권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 집 아이가 처음에는 숫자를 쓰더니.. 이제는 그림을 그리고 있네요. ㅎㅎ

평일에는 남자 사장님이 계시고, 주말에는 여자 사장님이 계신데..
여자분이 더 친절하시고, 밝은 기운을 전파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가급적 토요일에 오려고 합니다.
 


 

 


 
 

 
 




 

 

복권을 구매하고 나면 바로 옆에 빽다방이 있는데요..

저희는 길 건너에 있는 메가커피로 다니는 편입니다.

뭔가 사소한 맛 차이인데..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그냥 저희 입 맛에는 메가커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새해 첫 날 구매한 복권.

당첨 될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