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24년 추석연휴 성남 중앙시장 휴무일.wito 중앙분식 (시금치 한근에 14,000원)

by 하이엔드배터리 2024. 9. 14.
반응형

조금은 이른 추석연휴가 왔습니다.

오늘 성남이마트를 지나가다보니 주차장 입구부터 엄청 복잡하더라고요.

성남 중앙시장도 차량이 많았는데요.

그래도 주차장이 제법 여유가 있어서 차가 수시로 나가고 하니 들어가서 자리잡고 조금 대기하면 자리가 나왔습니다.

성남 중앙시장 24년 추석연휴 휴무일

9월 17일, 18일 19일 휴무입니다.

공설시장인 중앙시장만 해당되는 것이라서 외부에 있는 현대시장은 개별적으로 운영을 할 수도 있으니 직접 전화로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9월 11일(수)부터 ~ 9월 16일(월)까지는 주차요금이 자동으로 감면됩니다.

저희는 오늘은 전을 사러 들렀고요.

여느때보다 활기찬 시장의 모습이었어요.

시금치 한근에 14,000원 하는 것을 봤는데.. 물가가 장난 아니긴 합니다.

시장에 들른김에 간단하게 요기거리를 하고 왔는데요.

오늘은 중앙시장내에 있는 중앙분식을 가봤습니다.

 

손님이 계속 많더라고요.

이 집만이 아니고 전체적으로 부적부적한 날이었습니다.

 

 

순대와 떡볶이 set 5,500원

오뎅 2개 2,000원

 

세트 메뉴인데도 양이 넉넉한 편이었어요~

오뎅이 조금 비싼 것 같기는 하지만.. ㅎㅎ 국물도 따라서 주시더라고요.

오뎅간장을 따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여기 중앙시장이 좋은게 순대인데요.

냉장고 냄새가 1도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여기 중앙분식은 간을 좀 얇게 썰어주시는데.. 아주 좋았어요.

저희집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떡볶이는 고추장맛이 좀 있는 편인데 약간은 어린입맛에 맞춘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오뎅은 그냥 오뎅. ㅎㅎ

 

6,500원에 저희집 3식구 맛있게 배를 채우고 일어났습니다.

순대떡볶이는 역시 시장에서 먹어야 제 맛 인것 같아요.

 

 

반응형